미성이앤씨 소식

미성이앤씨 소식

미성 E&C, R&D 투자로 '초격차 기술력' 확보...자동폐쇄장치 시장 선도

작성자
미성이앤씨
작성일
2024-02-22 20:34
조회
284
인쇄

9k=


미성 E&C 남동 지점의 한기철 상무는 소방설비 시장에서 ‘초격차 기술력’을 확보하기 위해 연구개발(R&D) 역량 강화에 나섰다.


미성 E&C 한기철 상무는 기술 개발의 추복식 상무를 필두로 새로운 연구소를 국내외에 연이어 개관하거나 사업부 내 연구 연합체를 발족하는 등 R&D 분야 적극적으로 투자하여 Automatic closing&open divce(자동폐쇄장치) 시장을 선도할 방침이라고 밝혔다.

자동폐쇄장치는 화재 시 열과 연기의 확산 경로가 되는 걸 방지하기 위해 고안된 소방설비 중 하나로 평상시 문이 개방돼 있더라도 화재가 발생하면 감지 신호를 받아 자동으로 닫아주는 제어에 관여하는 소방 설비 장치이다.

미성 E&C는 이에 대한 기술력 확보를 위해 국내 최초로 Automatic Closing&Open Device(자동폐쇄장치) 일체형 폐쇄부로 추가 인증을 받았다고 전했다.



Z


해당 인증은 한국소방산업기술원 (KFI, Korea Fire Institute )으로부터 인증받은 것으로, 소방산업의 진흥을 위한 법률에 근거하여 이루어졌다.


미성 E&C 한 상무는 이번 성과로 향후 소방설비 시장에서 미성 E&C가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할 수 있음을 강조하며, 2023년에 개정된 소방법령에 맞혀 국내에서 최초로 받은 인증으로 향후 소방설비 시장의 수요 시장 선점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.


한편 ㈜미성 E&C는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면허를 취득한 업체다.

기사전문 보기

매일안전신문 : 강수진기자